대상이와 화정이는 주사위 게임을 하고 있다. 주사위를 2번씩 던져 나온 값의 경우와 값의 차이에 따른 순서를 정해놓고 진 사람이 점심을 사기로 하였다. 규칙은 다음과 같다.
1. 2번 던져 같은 값이 나오는 경우가 가장 높은
순서이며, 이 경우 내에서는 숫자가 낮은 것이 이긴다.(1, 1이
가장 높은 순서이며 6, 6이 가장 낮은 순서이다.) 만약
두 사람의 숫자가 동일하면 비긴 것이다.
2. 1번의 경우 다음 순서로 2번 던져 다른 값이 나오는 경우에는 값의 차이가 낮은 순으로 순서가 매겨진다.(예를
들어 3, 4 가 나오고 1, 3이 나오면 3, 4의 경우가 이기게 된다.) 만약 두 사람의 각 차이값이 동일하면
비긴 것이다.
대상이가 던진 2번의 주사위 값과 화정이가 던지 2번의 주사위 값이 주어질 경우 누가 이겼는지아니면 비겼는지를 판단하여 그 결과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자.
테스트케이스 개수 t(1 <= t <= 10)가 첫 줄에
입력된다.
그 다음 줄부터 t 줄만큼 대상이가 던진 주사위값 2개와 화정이가 던진 주사위값 2개가 한 줄에 나란히 입력된다. 입력되는 주사위 값은 모두 1과 6사이의 값이다.
각 입력에 대하여 대상이가 이기면 “Kim DS wins”, 화정이가
이기면 “Yoo HJ wins”, 비기면 “Draw” 라고
한 줄에 하나씩 출력한다.
3
1 1 6 5
3 3 3 3
4 1 5 4
Kim DS wins
Draw
Yoo HJ wi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