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ription
대학교 3학년의 수업인 그래픽 이란 수업에서 게임을 구현을 해야하는 과제를 받았다.
과제는 캐릭터를 움직이고, 캐릭터와 벽의 충돌, 맵 생성, 몬스터 생성 까지 해야 하는 것이 목적이다.
아무것도 모르는 차차를 위하여 캐릭터 방향키가 들어왔을 때 바라보는 방향벡터를 구해주자.
Pie의 값은 3.141592 로 해주도록 하자. 안하면은 오답처리가 될 수 있다.
Input
테스트 케이스 (0 < TestCase < 50)가 들어온다.
1과 0만 들어오며 1이 들어오면 -10' 만큼 각을 이동, 0이 들어오면은 10' 만큼 각을 이동한다.
반복한다.
Output
각 각도의 각을 구해 바라보고있는 방향벡터를 구한 뒤 정규화 하고 소수점 4자리 이하는 버린 뒤 출력한다.
0.984 -0.174
0.939 -0.343
0.984 -0.174
1.000 0.000
0.984 -0.174
0.939 -0.343
0.866 -0.500
0.766 -0.643
0.642 -0.767
0.500 -0.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