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blem C: 문자카드 놀이

Problem C: 문자카드 놀이

Time Limit: 1 Sec  Memory Limit: 128 MB
Submit: 290  Solved: 105
[Submit] [Status] [Web Board] [Creator:]

Description

아직 글을 모르는 영석이가 벽에 걸린 칠판에 자석이 붙어있는 글자들을 붙이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다. 

이 장난감에 있는 글자들은 영어 대문자 ‘A’부터 ‘Z’, 영어 소문자 ‘a’부터 ‘z’, 숫자 ‘0’부터 ‘9’이다. 영석이는 칠판에 글자들을 수평으로 일렬로 붙여서 단어를 만든다. 다시 그 아래쪽에 글자들을 붙여서 또 다른 단어를 만든다. 이런 식으로 여러 개의 단어를 만든다. 아래 그림 1은 영석이가 칠판에 붙여 만든 단어들의 예이다. 


A A B C D D
a f z z 
0 9 1 2 1
a 8 E W g 6
P 5 h 3 k x
<그림 1>


한 줄의 단어는 글자들을 빈칸 없이 연속으로 나열해서 최대 20개의 글자들로 이루어진다. 또한 만들어진 각 단어들의 글자 개수는 서로 다를 수 있다. 

심심해진 영석이는 칠판에 만들어진 여러 개의 단어를 세로로 읽으려 한다. 세로로 읽을 때, 각 단어의 첫 번째 글자들을 위에서 아래로 세로로 읽는다. 다음에 두 번째 글자들을 세로로 읽는다. 이런 식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한 자리씩 이동 하면서 동일한 자리의 글자들을 세로로 읽어 나간다. 위의 그림 1의 다섯 번째 자리를 보면 두 번째 줄의 다섯 번째 자리의 글자는 없다. 이런 경우처럼 세로로 읽을 때 해당 자리의 글자가 없으면, 읽지 않고 그 다음 글자를 계속 읽는다. 그림 1의 다섯 번째 자리를 세로로 읽으면 D1gk로 읽는다. 

그림 1에서 영석이가 세로로 읽은 순서대로 글자들을 공백 없이 출력하면 다음과 같다:
Aa0aPAf985Bz1EhCz2W3D1gkD6x

칠판에 붙여진 단어들이 주어질 때, 영석이가 세로로 읽은 순서대로 글자들을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Input

첫 번째 줄에 테스트케이스의 수 t가 주어진다.(1 <= t <= 20)
그 다음 줄에는 단어들의 갯수 n(1 <= n <= 10)이 주어진다. 그 다음의 n개의 각 줄에는 최소 1개, 최대 20개의 글자들이 빈칸 없이 연속으로 주어진다. 이런 식으로 n값과 n줄의 문자열들이 테스트케이스만큼 주어진다. 주어지는 글자는 영어 대문자 ‘A’부터 ‘Z’, 영어 소문자 ‘a’부터 ‘z’, 숫자 ‘0’부터 ‘9’ 중 하나이다. 각 줄의 시작과 마지막에 빈칸은 없다.

Output

각 테스트케이스별로 영석이가 세로로 읽은 순서대로 글자들을 한 줄에 하나씩 출력한다. 이 때, 한 줄의 글자들을 공백 없이 연속해서 출력한다.

Sample Input Copy

2
4
ABCDE
abcde
01234
FGHIJ
5
AABCDD
afzz
09121
a8EWg6
P5h3kx

Sample Output Copy

Aa0FBb1GCc2HDd3IEe4J
Aa0aPAf985Bz1EhCz2W3D1gkD6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