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A: 재미있는 주사위 게임 #2

문제 A: 재미있는 주사위 게임 #2

실행시간 제한: 1 Sec  메모리사용 제한: 128 MB
제출: 217  통과: 63
[제출] [채점기록] [묻고답하기] [만든사람:]

문제 설명

지원이와 승환이는 주사위를 이용한 게임을 하고 있다. 주사위를 3번씩 던져 나온 값의 경우와 합에 따라 승패를 가르고 진 사람이 점심을 사기로 하였다. 규칙은 다음과 같다.


1.     주사위를 각각 3번씩 던져서 총합이 큰 사람이 이긴다.
2.     만약 두 사람의 총합이 같을 경우에는 각 사람의 최대값, 최소값의 차이가 큰 사람이 이긴다.
3.     만약 최대값, 최소값의 차이가 같다면 짝수의 갯수가 많은 사람이 이긴다.
4.     만약 짝수의 갯수도 같은 경우라면 비긴 것이다.


지원이가 던진 3번의 주사위 값과 승환이가 던진 3번의 주사위 값이 각각 주어질 경우 누가 이겼는지 아니면 비겼는지를 판단하여 그 결과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자.

입력 설명

테스트케이스 개수 T(1 <= T <= 10)가 첫 줄에 입력된다

그 다음 줄부터 줄만큼 지원이가 던진 주사위 값 3개와 승환이가 던진 주사위 값 3개가 한 줄에 순서대로 나란히 입력된다입력되는 모든 주사위 값은 1 6사이의 값이다.

출력 설명

각 입력에 대하여 지원이가 이기면 이기면 “Jiwon wins.”, 승환이가 이기면 “Seungwhan wins.”, 비기면 “Draw!” 라고 한 줄에 하나씩 출력한다.

입력 예시 Copy

3
1 3 5 2 4 6
1 6 3 3 4 3
1 6 3 3 1 6

출력 예시 Copy

Seungwhan wins.
Jiwon wins.
Dr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