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B: 복소수의 곱셈

문제 B: 복소수의 곱셈

실행시간 제한: 1 Sec  메모리사용 제한: 128 MB
제출: 21  통과: 18
[제출] [채점기록] [묻고답하기] [만든사람:]

문제 설명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의 과외 수업을 유일한 수입원으로 삼고 있는 원표에게는 큰 고민거리가 하나 있다. 2달 동안 수업을 열심히 준비했고 목에서 피를 토하며 교육시켰음에도 불구하고, 학생이 이번 중간고사 수학 시험에서 39점을 받고서 도망가지도 않은 채 원표 앞에 나타나 버린 것이다. 원표는 자신의 신비로운 문제풀이 비법이 학생에게 전혀 전달되지 않았다는 것을 인지하고 좌절하였으나, 이내 정신을 차리고 별도의 수업 자료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이 수업 자료는 양수와 음수의 곱이 음수임을 모르는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의 계산력을 향상시켜 주는데 목적이 있기 때문에 무한한 반복을 필요로 한다. 문제지 제작하는 프로그램은 이미 랜덤 함수를 이용하여 만들어 놓았는데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원표는 답안지 만드는 프로그램을 여러분에게 맡기려고 한다. 원표가 채점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라. 이번 주의 수업 내용은 $a + bi$ 꼴로 나타내어지는 두 복소수의 곱셈이다.


입력 설명

랜덤 함수로 만들어 놓은 문제지의 포맷은 다음과 같다. 첫 행에는 테스트 케이스의 수 T(1 <= T <= 20)가 주어진다. 
그 다음 T개의 각 줄에는 4개의 정수 a, b, c, d(−32,768 <= a, b, c, d <= 32,767)가 주어지는데, a와 b는 각각 첫 번째 복소수의 실수 부분과 허수 부분, c와 d는 각각 두 번째 복소수의 실수 부분과 허수 부분이다.
각 정수들은 음수일 경우에는 부호가 붙고, 양수일 경우에는 부호가 붙지 않는다.

출력 설명

각 테스트 케이스의 경우에 대해 (a + bi) x (c + di)의 실수 부분과 허수 부분을 공백을 사이에 두고 한 줄에 하나씩 출력한다. 
각 정수들은 음수일 경우에는 부호가 붙고, 양수일 경우에는 부호가 붙지 않는다.

입력 예시 Copy

3
1 -5 -2 -3
0 0 1 5
0 2 3 0

출력 예시 Copy

-17 7
0 0
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