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A: 간단한 주사위 게임

문제 A: 간단한 주사위 게임

실행시간 제한: 1 Sec  메모리사용 제한: 128 MB
제출: 130  통과: 71
[제출] [채점기록] [묻고답하기] [만든사람:]

문제 설명

대상이와 화정이는 주사위 게임을 하고 있다. 주사위를 2번씩 던져 나온 값의 합에 따른 순서를 정해놓고 진 사람이 점심을 사기로 하였다. 규칙은 다음과 같다.



1.     주사위를 2번 던져 나온 값의 합이 큰 사람이 이긴다. 만약 합이 같으면 비긴다.



대상이가 던진 2번의 주사위 값과 화정이가 던지 2번의 주사위 값이 주어질 경우 누가 이겼는지아니면 비겼는지를 판단하여 그 결과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자.



입력 설명

테스트케이스 개수 t(1 <= t <= 10)가 첫 줄에 입력된다

그 다음 줄부터 t 줄만큼 대상이가 던진 주사위값 2개와 화정이가 던진 주사위값 2개가 한 줄에 나란히 입력된다. 입력되는 주사위 값은 모두 1 6사이의 값이다.



출력 설명

각 입력에 대하여 대상이가 이기면 “Kim DS wins”, 화정이가 이기면 “Yoo HJ wins”, 비기면 “Draw” 라고 한 줄에 하나씩 출력한다.



입력 예시 Copy

3
1 1 6 5
3 3 3 3
4 2 1 4

출력 예시 Copy

Yoo HJ wins
Draw
Kim DS wins